본문 바로가기
썬룸과전원주택 전국썬룸시공/썬룸과전원주택 썬룸시공완료

경상북도 김천시 율곡동 썬룸 시공 완료!!

by 친환경녹색건축 2017. 2. 17.

최고의 만족을 위한 최선의 선택

국내 최고 썬룸 전문 시공 업체 [썬룸과 전원주택] 입니다.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경상북도 김천시 율곡동의 썬룸입니다.

 

김천 교통안전공단 건너편에 위치해 있으며

널직한 마당을 보유하고 있는 주택이지요.

이 주택의 경우 주택의 앞면과 뒷면 두군데에 썬룸이 안착 되었습니다.

 

 

이번에 경상북도 칠곡군 왜관에 현장답사 일정이 생기어

현장답사를 마치고 김천에 들릴 수 있었답니다.

이 날 날씨가 어쩜 이리 좋은지 하늘이 엄청 높고 파랗네요 ㅎㅎ

 

 

 

 

고객님께서 직접 취향에 맞추어 레일등도 새로 설치를 하셨네요

 

 

 

카페에서나 볼 수 있을법한 테이블과 의자가 이제는 썬룸 안에

위치해 있습니다 ㅎㅎ

그리고 가꾸던 분재들도 들어와 있는 것이 보이네요.

 

 

▲ 위의 사진이 주택의 뒷면 입니다.

주택 뒷면의 썬룸 같은 경우는 규모는 크지 않았습니다.

그럼 어떠한 용도로 활용하고 있으실까요?

 

 

헤...헤...헬스장이 생겼습니다!!!

여러 기구들을 갖다 놓기 위한 선반도 보이네요

벤치프레스와 덤벨의 모습도 보이구요.

운동하다 힘뜰때 쉴 수 있는 의자까지 ㅎㅎ

또한 운동하는 모습이 바깥에 보이면 안되니

폴딩도어 유리에 반을 미스트 필름으로 처리하셨네요

 

이렇듯 썬룸의 활용은 정말 무궁무진한 것 같습니다.

주택 앞면의 썬룸은 카페, 뒷면은 헬스장

정말 모든 것을 다 갖춘 주택이 되었습니다 ㅎㅎ

 

이상 김천의 이야기는 마무리해야 겠네요.

앞으로도 많은 정보를 가지고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_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