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썬룸과전원주택 전국썬룸시공/썬룸과전원주택 썬룸시공완료

논산 계백 송정1길 썬룸 시공 완료!!

by 친환경녹색건축 2017. 2. 9.

 최고의 만족을 위한 최선의 선택

국내 최고 썬룸 전문 시공업체 [썬룸과 전원주택] 입니다.

 

오늘도 모두 안녕하신지요^^

오늘은 드디어 논산 계백 송정1길 썬룸의 완성된 모습을 보여 드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간 여러 일정으로 찾아뵙지를 못하고 있다가

충남 공주에 현장답사 건이 생기어 현장답사를 마치고

잠시 찾아뵐 수 있게 되었답니다.

 

그럼 지금부터 고품격 썬룸의 모습을 감상해 보실게요~

 

 

마당이 어엄청~~넓은 이 집이 바로 오늘 보여드릴 현장입니다^^

기존의 주택과 저희의 썬룸이 전혀 어색함이 없이

자리를 잡고 있네요ㅎㅎ

 

 

 

 

썬룸의 외관을 찍기위해 이리저리 돌아다니자

썬룸 안에 강아지들이 자기들도 찍어달라는 마냥

저를 졸졸 쫓아댕기네요 ㅎㅎㅎㅎㅎㅎ

덩치만 컷지 아직 애기들이라 엄청 놀아달라고 달려드네요

하지만 진돗개는 조금 무섭더군요......

 

주택의 왼쪽 옆면으로 나가는 곳은

강아지들의 화장실이랍니다 ㅎㅎ

 

 

썬룸 내부에 널찍한 테이블도 갖다 놓으시구

아주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다 하시네요^^

 

 

 

강아지들의 보금자리도 마련되어서

춥지 않은 겨울을 보낼 수 있겟어요 ㅎㅎ

그럼 한번 쭈욱~~ 감상해 보시죠^^

 

 

 

 

 

 

 

 

정말 이쁘지 않으세요^^

기존에는 렉산으로 지붕만 해놓았기에

비가 오면 엄청 시끄러우셨다고 해요

하지만 한번 상상해보시죠

썬룸 안에서 비를 맞으면 얼마나 분위기가 좋을지

또한 완벽한 실내가 되었기에 그 전보다 훨씬 효율적인 공간으로 바뀌었답니다.

 

아직도 보여드리지 못한 현장이 많아 매번 죄송스러울 뿐입니다 ㅠㅠ

하루 빨리 보여드리지 못한 곳들을 방문하여

멋진 썬룸과 함께 찾아뵐 수 있도록 더욱 열심히 뛰어 다니겠습니다.

감사합니다(_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