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썬룸의 모든 것/[썬전]정보마당

타운하우스(전원주택)의 숨겨진 상식 재발견

by 친환경녹색건축 2018. 1. 9.





타운하우스(전원주택)의 숨겨진 상식 재발견



전문가가 핵심만 소개하는 타운하우스의 정원관리 연관 상식


정보가 많아서 어떤 게 진짜 정보인지 확인하기 어려운 경우가 간혹 있죠~

그렇지만 오늘 검색하신 타운하우스(전원주택) 관련 정보에 대해선 걱정할 필요가 없죠!

제가 진짜 정보만을 찾아 꽉 채워보았으니까요! 그럼 지금부터 시작할까요?






달콤한 향을 풍기거나 여린 잎의 식물과 과실나무의 경우, 진딧물 등 해충이 생기기 십상입니다.

타운하우스 정원에 생긴 해충들을 방제해야 깨끗하고 맛깔스러운 채소와 과일을 맛볼 수 있습니다.



타운하우스에 입주하면 정원을 활용해 미니 텃밭을 가꿀 수 있습니다.

상추나 토마토, 고추 등 여러가지 채소들을 스스로 재배하여 요리할 수 있다는 강점이 있습니다.



타운하우스 정원에 잡초가 자랐다면 눈에 띄는 대로 바로 없애주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잡초는 뿌리가 남아있을 경우에는 빠르게 다시 크기 때문에 뿌리까지 깨끗하게 제거해야만 합니다.



타운하우스의 정원에 나무 시설물을 설치했다면

방수용 페인트를 덧바르거나 리스를 덧바르는 등 자주자주 케어해 주어야 합니다.

목재는 자연상태에 노출된다면 햇빛이나 공기, 물 등의 영향을 받기 때문입니다.





타운하우스 정원을 가꿀 경우에 간결한 집기가 있는 상태면 더욱 간편하다는 게 장점입니다.


꽃삽이나 넝쿨식물을 위한 줄, 모종삽 등이 정원 만들기의 기본이 되는 집기입니다.





외국과 한국의 타운하우스 차이점에 관한 꿀팁




외국의 타운하우스가 단독주택과 유사한 형태를 지니고 있는데 반해,

국내에는 연립 형태로 제작된 타운하우스가 많습니다.

국내 타운하우스는 고급 수요층을 타겟으로 하기 때문에 우수한 품질을 자랑합니다.



외국의 타운하우스는 거주인의 프라이버시가 지켜지며, 면적이 넓은 편입니다.



외국에 비해 우리나라에 지어진 타운하우스가 뛰어난 생활 인프라를 다루고 있습니다.

교통 조건이 뛰어나기 때문에 대형 마트 혹은 백화점 등의 편의시설로의 접근이 쉽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외국과 한국의 타운하우스에는 모두 입주민이 이용할 수 있는 커뮤니티 시설이 운영되고 있습니다.

외국에는 수영장 혹은 게스트하우스 등이, 한국에는 헬스장이나 놀이방 등이 보통입니다.




외국에서는 보다 싼 값에 단독주택과 유사하게

거주할 수 있는 방도로 타운하우스를 선택하는 경향입니다.

한편 한국에서는 개인의 선호도에 따라 도시형, 전원형, 레저형 등 다양한 타운하우스를 선택할 수 있어요.





전원주택과 타운하우스의 화려한 변신을 원한다면 썬룸시공을!


완벽한 썬룸시공을 리대한다면 썬문전문업체 썬룸과 전원주택을 선택하세요.




썬룸과 전원주택은 자체 생산하는 제품을 선발해 내구성과 디자인의 품격을 높입니다.

최고의 기술력을 가진 4개의 시공팀!

현장답사, 시뮬레이션, 디자인, 시공, 점검 등 9단계를 거쳐 남다른 썬룸을 제공합니다.

국내 동종 업계 최다 시공을 통한 노하우 소지!

썬룸과 전원주택은 맞춤형 고객응대 진행으로 업계 1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주택 입주 예정자라면 먼저 썬룸을 시공해 주택의 강점을 최대화하세요!

주택에서 예쁜 정원 꾸미기! 로망을 실현하세요! 전화하기 >> 010-4309-0404







사람이 사람을 만났을 때, 서로가 가진 다른 풍경에 끌리는 것이다.

<냉정과 열정 사이>로 유명한 여성작가 에쿠니가오리의 <당신의 주말은 몇 개입니까>에 나온 말입니다.

정보도 마찬가지 같아요. 서로가 지닌 다른 정보가 합쳐져서 색다른 변화가 생기거든요.


타운하우스(전원주택)에 대한 정보 모두 함께 나누고 새로운 변화를 만들어 가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