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썬룸과전원주택 전국썬룸시공/썬룸과전원주택 썬룸시공완료

청주시 상당구 가덕면 상대지

by 친환경녹색건축 2018. 6. 25.

 

 

안녕 하세요?

오늘은 현장은 청주시 상당면 가덕면 상대지입니다.

 

 

 

주말 잘 보내셨나요?

이번 주말에 완공되었다고 HOT하게 올라온 현장입니다.

 

모던한 느낌의 전원주택입니다.

 

 

 

 

 

 

막 완공된 주택이라 주위가 좀 어수선 하지만 깨끗히 정리하면 

썬룸과 더 잘어울릴듯 하네요.

 

 

 

 

 

두공간을 한 공간으로 이어주는듯한 썬룸

 

그공간이 열리는 문입니다.

 

아~~~~~정말

 

저기 꽂힌 열쇠도 뽑아오고 싶고 하얀 벽에 막 낙서도 하고 싶은 나의 심술보란-.-

 

 

 

 

 

 

 

썬룸과 항상 함께하는 방충망

 

전 방충망은 그냥 모기나 벌레 들어오지말라고 창문이나 현관에 있는줄만 알았는데.....

아니라는거!!!

그런데 이번 현장사진 보니 썬룸과 함께한 방충망이

 고급져도  보이네요.

 

썬룸의 효과인거 맞죠??

 

 

 

 

 

 

입사한지 일주일때

 

처음으로 대표님과 현장실측 간적이 있었네요.

 

전  대표님만 바라보기

 

건축주분께 환한 미소 보내기 

 

하다가

 

 나름 뭐라도 하고싶어 여기저기 다니면 사진을 찍고 있었는데

 

개       미

 

 

 

수십마리가 제 다리를 타고 올라오고 내려가고 난리도 난리도 난리도.....

 

 

 썬룸은 전원생활에

 

선택이 아니라 필수란 생각이 드네요.

 

 

지금까지 썬룸의 전원주택 유일한 여직원 아이엄마 워킹맘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