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썬룸과전원주택 전국썬룸시공/썬룸과전원주택 썬룸시공과정

경상북도 김천시 율곡동 착공현장

by 친환경녹색건축 2016. 12. 9.


안녕하세요~~ 어찌어찌 또 월요일이 찿아와습니다....
어어어얼화아아수우목금퇼;; 하하;;ㅋㅋ
하지만 이번 한주도 힘차게 으쌰으쌰!!
저희 구트디자인의 썬룸과 전원주택은 월요일 이른 새벽부터 김천을 찾아왔습니다!! 
네 바로 오늘의 현장이 김천이랍니다^^




보이시는 주택에 썬룸이 시공 될것입니다.
넓은 마당의 파벽으로 깔끔하게 마감이 되어 한적하고 포근한 느낌을 주는 주택이네요.


저희 시공팀도 같이 새벽에 내려와서 작업 진행 준비를 맞추었습니다.
6시 전에 출발햇는데 9시 가까이 되서야 도착했네요....
하지만 저희 불러만 주시면 어디든 달려간답니다.


보이시는 부분에 썬룸이 시공될 것입니다.
전면은 전체 폴딩으로하여 최대한의 개방감이 들수있도록 디자인 되었답니다.


그리고 주택의 뒷면 또한 썬룸이 들어서게 될거에요.
 메인공간은 주택의 앞면이지만 이뒷부분은 겨울의 대비하여 단열의 효과를 높이고 여러용도로 사용하신다고 해요.



현장답사시에는 데크위에 나무의자를 철거를 하고 썬룸을 시공하기로 하였으나
오늘 현장에 와서 다시한번보니 저 의자를 살리고 그 윗부분과 아랫부분에 프레임을 짜넣어서
이쁘게 시공이 될수도 있을거 같아 말씀을 드렸더니 오늘 저녁까지 결정해주시기로 했답니다.

마지막으로 김천의 특산물이 하우스 거봉이라하네요.
겨울이라 맛은 못보고 다음장소로 이동해야겠어요ㅠ
오늘도 모든분들이 활기찬 하루를 시작하시길 소망하면서
저는 또 이만 물러가게습니다(_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