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썬룸과전원주택 전국썬룸시공/썬룸과전원주택 썬룸시공과정

썬룸시공 : 제주시 애월읍 광령리 MGMPARK 타운 하우스

by 친환경녹색건축 2016. 12. 9.


요즘 같아선 정말 하루가 어찌가는지 정신없이 훅 가네요^^

일요일 아침9시 사무실에서 시작해서
3시간을 걸쳐 경북고령 전원주택 신축현장으로 이동 



썬룸상담 및 현장실측 후 경북 구미 봉곡동으로 이동 
1박후 월요일 아침 경북김천 썬룸 착공현장도착 
클라이언트분과 미팅 후 또다시 경북청도 썬룸마감현장에 도착 



소소한 현장 마감 및 부족한 부분 체크 후
또다시 근처 폴딩도어 시공현장도착 후 폴딩도어 방충망시공 해드리고 
실리콘 마감 해드리고 다시 대구로 이동
대구에서 또 1박 아침7시기상해서 대구공항도착 

제주 애월 감령 썬룸 착공현장을 가기위해
티켓팅 후 잠깐 짬내서 아침을 요렇게 해결 ㅎㅎ
정말 살인적인 스케쥴이죠? 


휘잉~~날아서 제주 애월 도착했네요




 

2층에서 본 모습입니다
여기저기 정신없이 마감공사를 하고있네요^^

 

오늘에 제주하늘



 

자주는 아니지만 항상 공사전이나 후에 현장에서 본 하늘중 가장 쾌청 한듯 하네요^^



 

해서 몇장 연거푸 겔노트5에 저장을 해주고선
제주 타운하우스 신축준비중이신 건축가 대표님과 여기저기 같이 여행아닌 여행을 하게 되었네요 

서울촌놈 왔다고 너무나 감사하게도 저를 픽업하셔서 현장도 데리고 다니시고
뜻하지않게 제주에서 뜨고있는 제주프로방스마을 제주프랑스마을이랑 제주스위스마을 구경했네요~

혼자 보기 아까워 몇장 올려봅니다^^








 

요기 까지가 제주 스위스마을에 전체적인 분위기랍니다^^ 잘 구경하셨죠~~~~
다음부턴 마음에 여유를 좀 가지고선 제주도 내려갈땐 이렇게 핑계삼아 좀 다녀야겠어요^^
현재 제주도는 귤이 한창 수확을 하고 있다네요
해서 온 천지가 노랑색 물결입니다~~
탐스런 귤이 어찌나 많이 열렸던지~~
제철과일이라 그런지 맛도 너무좋고 이번 제주행은 힐링 자체가 되었네요^^ 
애월현장 마무리할땐 내려가서 몇일 머물다 올까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