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썬룸과전원주택 전국썬룸시공/썬룸과전원주택 썬룸시공과정

[썬전]이천 마장면 예림타운하우스 착공

by 친환경녹색건축 2018. 6. 12.

 

 

 

 

 

안녕하세요?

이번 현장은 이천 마장면 예림타운입니다.

 

 

우리는 썬룸과 전원주택 여기는 예림타운전원주택단지

그럼 당연히 썬룸 한자리 차지해야죠!!!!!!!!!!

아니 차지하고 있습니다.

한자리로는 성에 차지않지만 시작해보겠습니다,,,,,,

 

 

 

 

 

 

 

 

 

장인의 한땀,한땀 손길로,,,,,

썬룸의 뼈대가 완성!!

저기 어딘가에 조그마한 빗자루와 쓰레받이 보입니다.

썬룸이 뼈대가 보이니  썬룸의 셀레임에 주인분들이 열심히 청소하신것같아요 ㅎㅎㅎㅎ

썬룸은 설레임도 있습니다~~~~~

 

 

 

 

 

 

지붕부분의 뼈대입니다.

경사진곳에 주택, 2층주택, 경사진썬룸지붕

그러니 멀리보이는 멋진경치....  앗!!!!!  아닙니다,,,,, 경치는 썬룸 지붕에서 보는거 아닙니다!!! 

썬룸지붕에서 보시면 유리밑으로 떨어지진 않습니다. 미끄러지실 뿐입니다 ㅎㅎㅎㅎㅎㅎ 

 

조금 멀리서 찍어봤네요 아직 완공되진 않았지만 예림타운에서 제일 멋질것같아요!!!!!!

서울에서 한시간 거리에 위치한 예림타운은 전원주택단지이고 이천시내에서도 멀지않다하네요.​

서울 전세가로 전원주택마련이 가능하다 합니다..​.

답답한 서울보다는  전원주택 멋진​룸의만남어떠세요??

조만간 완공사진도 기대해주세요!!!!!!!

여기까지 썬룸과 전원주택 유일한 여직원, 아이엄마. 워킹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