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썬룸과전원주택 전국썬룸시공/썬룸과전원주택 썬룸시공과정

[썬전]청주시 서원구 남이면 청남로 시공

by 친환경녹색건축 2018. 6. 14.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현장은 청주시 서원구 남이면 청남로 입니다..

 

 

넓은 정원에 예쁜꽃들과 돌길 그리고 썬룸

  어머나~~~

썬룸이 자리잡을 곳에 자그마한 화단까지,,,,,,,,

 

 

저~~멀리 빨래 널어 두셨네요..

요즘같은 미세먼지에 밖에 빨래를 넌다는건...

썬룸!!!안으로 데리고 들어오세요~~~

 

그렇다고 썬룸에 빨래만 두시면 아니됩니다!!!!!

쿄쿄쿄쿄쿄쿄

 

 

 

아침부터 비가 많이 내린 오늘 사실 출근하기 싫은 날이었네요.

정신없이 아이들 등원에 시키고  헤쳐있는 머리로 출근한다하니 멋없는 남편이 태워다준다네요....

아이들없이 빗소리 들으며 남편과 함께하는 출근길

아~~~~ 이게 몇년만인지......

너~~~~무 좋았습니다.....그런데 남편운전 잘하네요ㅡ.ㅡ

30분 일찍 도착했어요ㅜ.ㅜ

 

그 러 나

 

오늘 소개해드릴 썬룸을  보니 다시 기분이 좋아집니다..

완공아 빨리되랏!!!!

사진으로만 봐도 기분좋아지게하는 썬룸이죠!!!!!!

그래서 사진으로만 보기에는 안된다는!!!!!

나도 갖고싶다썬룸 ~~~~

 

썬룸갖고싶으신분 손!!!!!!!!!!!!

자~~~ 손 들으시고 이제  핸드폰 드세요 그리고 누르세요

 

상담전화 : 01043090404

 

썬룸은 여러분의 것입니다!!!!!!!

 

지금까지 썬룸전원주택의 유일한 여직원 아이엄마 워킹맘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