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썬룸과전원주택 전국썬룸시공/썬룸과전원주택 썬룸시공과정

[썬전]안산시 대부남동

by 친환경녹색건축 2018. 6. 15.

 

 

 


안녕하세요?

이번 현장은 안산시 대부남동입니다..

 

 

이제 6월도 반이나 지났네요..

슬슬 더워지기 시작했죠...좀 더 지나면 야외생활은 조금 힘들듯하네요.

 

이번 현장은 야외그네도 보이고 돌길에.......돌길옆에 조명이라...

밤에 켜지않음 걸려 넘어지란건가?

 

 

쿄쿄쿄쿄쿄쿄쿄

 

예쁜 전원주택에 멋진 썬룸이 함께 한다하니 괜히 부러운 나머지...

 

부러우면 지는것!!!!!!!!!

 

 부러워 하지맙시다!!!!!!!!

 

우리도 썬룸과 함께하면 됩니다!!!!!!!!

 

 

 

나뭇잎 사이로 보이는 햇살

컴퓨터 앞에 앉아있는 제눈도 부시는듯하고

그뒤로 썬룸의 프레임이 보이는듯하고

ㅎㅎㅎㅎㅎㅎㅎ

보입니다

 

 

 

야외수영장과 저 멀리 보이는 자전거와 킥보드

아이키우는 댁인가 봅니다.

제가 원하는 아니 아이를 키우는  누구나 원하는 전원주택과 야외수영장,야외그네

 

그리고 썬룸

 

모기알러지가 있는 저의 큰딸.. 얼마전 발목에 모기 물려 고생 좀 했네요..

그래서 부럽습니다

썬룸과 함께여서 (썬룸에 방충망있잖아요)

 

아~~~~~~~~부러워 하지말자고 해놓고

진심 부럽습니다.

 

완공된 썬룸을 보면 저 아마 부러워서 울어버릴지도 몰라요

 

 

여기까지 썬룸의 유일한 여직원 아이엄마 워킹맘이었습니다